보안번호 입력 및 변경시 5회이상 잘못된 번호를 입력하면 타인에 의한 접속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일시적인 사용정지 상태가 됩니다. 이때에는 핸드폰, 신용카드,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확인 과정을 거쳐야 다시 계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타트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임시 사용 정지 안내 팝업창이 출력됩니다.
이후 출력되는 팝업창의 안내대로 본인인증을 완료하실 경우 인증번호 입력오류로 인한 임시 사용 정지 제재 조치를 해제할수 있습니다.
본인인증은 신용카드와 휴대폰, 범용공인인증서만으로 인증이 가능하시며, 본인확인이 완료되어 해제된 계정은 게임 접속후 보안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