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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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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
대규모 인원이 명성과 보상을 걸고 싸우는 캐릭터간 전쟁 시스템 입니다.
진행방식

정규전은 매일 2시간 간격으로 홀수 시간에 진행 됩니다.

입장 5분전에 시스템 메세지를 통해 입장 안내 메세지가 분단위로 출력 됩니다.

입장이 시작되면 좌측 하단 정규전 아이콘이 활성화 되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장에 입장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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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루크를 통해서도 정규전 입장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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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전은 직업 구분 없이 최대 1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장 입장 시 랜덤으로 레드팀과 블루팀으로 진영이 나뉘어 50vs50의 대결 구도를 가집니다.

전장 입장 시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진입 전장이 결정 됩니다.

정규전 전장입장 사항
전쟁터 레벨구간 강화제한
승리의 전쟁 11 ~ 20 +3
승리의 전쟁 2 21 ~ 30 +6
승리의 전쟁 3 31 ~ 40 +9
승리의 전쟁 4 41 ~ 50 +12
승리의 전쟁 5 51 ~ 60 +15
승리의 전쟁 6 61 ~ 70 +18
승리의 전쟁 7 71 ~ 80 +21
승리의 전쟁 8 81 ~ 90 +24

정규전은 총 3개의 맵으로 구성되어 있고 정규전 입장 시 마다 맵이 랜덤으로 교체 됩니다. 하지만 정규전 진행 방식은 모두 동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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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전 입장 시 캐릭터의 외형은 전쟁복장으로 자동 변경되지만 실제 캐릭터가 착용한 아이템의 능력치는 그대로 적용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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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의 승패는 전쟁 스코어를 많이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써 스톤을 파괴하여 얻게되는 포인트와 PVP로 얻게되는 명성 포인트는 아군의 전쟁 스코어에 반영 됩니다.

스톤을 파괴할 경우 10점, 가드타워를 파괴할 경우 2점, pvp를 하였을 경우 1킬당 1의 전쟁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개인 명성은 pvp시에만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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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포인트가 높은 팀이 전쟁에서 승리하게 되며 경험치 및 레나등의 승리보상이 지급 됩니다.

정규전에서는 개인 랭킹을 산정하여 승패와 관계없이 획득 포인트가 높은 1위에서 3위 까지의 캐릭터에게 전쟁 보상으로 "보물상자"가 지급 됩니다. 또한 승리보상외 승패에 관계없이 정규전 내에서 습득한 명성치 만큼 경험치와 레나를 드리는 킬보상이 지급됩니다.

전쟁 정보
순서 구분 시간 내용
1 전쟁 안내 5 분 서버 내 공지 및 입장 대기
2 준비 3 분 입장 시작 및 내부 대기
3 마감 1 분 입장 마감 및 내부 대기
4 전장 개방 - 대기장소에서 전장으로 진입 가능하도록 문 개방
5 정규전 진행 15 분 스톤 파괴 및 pvp 진행
6 종료 1 분 참가자 보상 지급 및 귀환
제한 사항

전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 중 일부 시스템은 정규전에서 사용이 불가합니다.

파티를 구성한 후 정규전 진행은 가능하지만 파티 보너스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전장 내 캐릭터 사망 시 30초 후 아군 진영 위치에서 부활하여 전장에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캐릭터를 연속으로 PK시엔 일정 시간 동안 명성치 획득 및 탈취가 불가능합니다.

전장내 시스템 제한사항
종류 용병 탈것 귀환 스크롤 강화율 소켓 파티 마병기
적용여부 불가 가능 불가 구간별
차등 적용
적용 가능 불가